본문 바로가기

베짱-베짱 여행/U.S.A 서부로드트립

라스베가스 관광│ 뉴욕뉴욕호텔 // 허쉬스 초콜릿 월드 Hershey's Chocolate World // 엠엔엠 스토어 M&M Store

앞서 포스팅한 엑스칼리버 호텔 부페와 만달레이 베이 호텔 해피 플레이스와 샤크 리프 아쿠아리움 관광을 가면서 왔다갔다 주변 호텔도 관광을 했어요 ^^ 

 

https://mangosugars.com/684

 

라스베가스 관광 엑스칼리버 더부페 The Buffet // 만달레이 베이 샤크리프 아쿠아리움 Shark Reef // 만달레이 베이 해피 플레이스 Happy Place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스베가스 스트립의 맨 아래쪽에 위치한 호텔들 엑스칼리버-럭소-만달레이 베이에서의 관광을 모아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저희는 스트립의 중간 지점에서 묵었기 때문에 걷거나 모노레일을..

mangosugars.com

 

뉴욕 뉴욕 호텔 New York New York Hotel


 

 

건물 내부는 별로였구요. 호텔 밖에서 사진 찍는 것이 예뻤어요. 뉴욕뉴욕 호텔에 허쉬스 초콜릿 월드가 있어서 같이 구경했어요.

 

 

허쉬스 초콜릿 월드 Hershey's Chocolate World


모른척하고 지나갈 수 없었던 허쉬스 초콜릿 월드와 엠앤엔 스토어. 입구에 대문짝만하게 초콜릿 캐릭터가 있어서 스노기가 지나가면서 자꾸 손가락으로 가리키고ㅎㅎ 참 궁금해했답니다.

 

 

허쉬스 매장은 뉴욕뉴욕 호텔에 있어요. 아이가 키세스를 보고 참 좋아했어요. 데이케어 끝나고 집에 오면 매일 '쪼끄~'라고 말하며 초콜릿 달라고 애교를 부리지요. 

 

 

허쉬스 매장에 들어가면 직원이 키세스 초콜릿을 하나씩 줍니다. 아이가 참 좋아합니다.

 

 

디저트와 음료도 살 수 있는데, 부페를 먹고 와서 패스합니다. 윽.... 너무 달아보여서 거부감이 들 정도의 케잌들입니다.

 

 

엠앤엠 스토어 M&M Store


아이가 참 좋아하는 엠앤엠이에요. 그래서 허쉬스 매장보다 이 곳을 더 좋아했지요.

 

 

제 몸뚱이 만한 바구니를 들고 다니며 열심히 아이쇼핑을 합니다 ^^

 

자유롭게 원하는 초콜릿을 담아 g 당 계산해서 살 수 있는데요. 저희도 조금만 산다고 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꽤 양이 많더라구요. 이게 보기와 달랐어요. 10일 동안 여행하면서 세 식구가 계속 먹은 거 있죠ㅋㅋㅋ

 

 

엠앤엠 매장에는 4D 영화를 볼 수 있어요. 줄이 길어서 걱정했는데 한 타임이 끝나면 줄 서 있던 사람들이 쭉- 들어가기 때문에 긴 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진행자는 사실 영화에 필요한 초콜릿 박사였습니다. 박사님 몰래 여행하는 레드와 피넛의 모험입니다. 약간 무섭긴 했는데 30개월 아이도 참 재미있게 봤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