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베짱 여행/멕시코

로스카보스 여행│하얏트 지바 사진촬영 포토프로 PhotoPro 후기

저희 가족은 작년 칸쿤 여행에서도 칸쿤 하야트 지바 내에 입점해있는 사진관 PhotoPro에서 사진을 찍었었어요.

 

https://mangosugars.com/369

 

[칸쿤 하얏트 지바] 지바 내 사진관, 프로포토 Photo Pro에서 스냅 사진 찍기

하야트 지바를 다니다보면 DSLR을 들고다니며 사진을 찍어주는 사진사들을 볼 수 있다. 이들은 글로벌 기업인 포토 프로 Photo Pro의 사진 작가들인데, 수영장 풀 등을 다니며 사진을 찍어준다. 사진을 찍는 것은..

mangosugars.com

 

로스카보스 지바에서도 동일한 사진 업체가 있더라구요ㅎㅎ 로스카보스 지바는 크기가 작아서 사진사들을 더 자주 만날 수 있었어요. 돌아다니는 사진사들이 사진 찍어주겠다는 제안을 많이 해요. 저희도 그렇게 한두장씩 찍다보니 이번에도 돈을 주고 구입하였지요~

 

 

 

 

아무래도 셋이 찍는 사진이 잘 없으니까 누가 찍어주면 좋더라구요 ^^ 비치에서도 찍었구요.

 

 

 

폼파티 Foam Party 할 때도, 사진사가 와서 사진을 찍어주는데, 여기서도 한번 찍었어요.

 

 

수영장에서도 찍고ㅎㅎ

 

 

이구아나와 앵무새와 사진을 찍을 수도 있어요.

 


 

지바를 떠나기 전날 밤에 사무실에 가서 사진을 골라서 받았어요. 가격은 공개가 안되어있고, 사진을 고르면 사진 수에 맞춰 직원이 가격을 제시해줘요. 가격을 보니 칸쿤 하야트 지바와 가격이 같더라구요. 칸쿤은 가격표를 공개하는데 여기는 구두로만 말해주네요.

 

사진 고를 때, 멕시코 사람들 특유의 과한 영업(마케팅) 압박 있구요. 이건 칸쿤이나 마찬가지예요.

 

가격은 파일 7개 선택, 5개 인쇄 $100 / 파일 5개 선택, 3개 인쇄 $80 이었어요.

더 많은 사진을 선택할 수록 가격이 내려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