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베짱 여행/멕시코

로스카보스 여행│하얏트 지바 식당③ 아시안 레스토랑 Dozo 스시바

이번 하야트 지바에서 가장 많은 기대를 한 일식 레스토랑 도조 Dozo예요! 

 

도조에는 데판야끼 석/스시바/테이블 석 이렇게 3가지 좌석이 있어요. 데판야끼는 지난 칸쿤 지바에서 이용해서 이번에는 패스했구요. 이번에는 스시바로 갔습니다.

https://mangosugars.com/362

 

[칸쿤 하얏트 지바] 식당 후기① 퓨전 아시안 레스토랑 문게이트 Moongate

지바에는 여러 레스토랑이 있는데, 저녁에만 오픈하는 레스토랑이 있다. 하나는 프렌치 레스토랑인데 노 키즈라 우리에겐 그림의 떡이고, 대신 아시안 퓨전 레스토랑인 문게이트를 두 번이나 다녀오게 되었다. 문..

mangosugars.com

 

 

 

이 곳이 테이블 석이구요.

 

 

이 곳이 스시바입니다. 테이블 석과 스시바에서 주문할 수 있는 음식이 다른데요. 테이블에서 스시 주문해도 되고, 스시바에서 테이블 음식 주문해도 되요 ^^ 편하게 앉으시면 됩니다. 

 

 

메뉴는 롤(Makis), 초밥(Nituiris), 회(Sashimis) 있어요.

 

 

미소 수프와 모듬 회를 받은 남편. 회를 정말 오랫만에 먹습니다. 

 

 

콩깍지도 한그릇 받아서 얌얌.

 

 

초밥을 종류별로 시켜 먹습니다. 직원이 초밥에 와사비 넣어주냐고 물어보는데요. 이 글을 보시는 분은 절대! 넣으시면안되요. 정말 많이 넣어줘요. 먹으면 코가 뻥 뚫려요. 남편 말로는 초밥을 먹는게 벌칙을 수행하는 기분이었다고 합니다. 넣지 말라고 하고 여러분이 직접 조금씩 발라서 드세요.

 

 

저는 사실 스시를 못 먹어요ㅋㅋㅋ 그래서 저는 롤을 종류별로 시켜서 얌얌 먹었습니다. 우리 동네 롤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아기는 볶음 우동 시켜줬는데, 먹는 둥 마는 둥 해서... 제가 우동도 한 그릇 먹었네요ㅋㅋㅋ

 

오랫만에 스시 먹어서 (남편만) 너무 즐거웠던 Dozo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