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베짱 여행/U.S.A 일리노이

내가 사랑한 도시, 시카고│씬디스 Cindy's│시카고 무료 전망

시카고의 전망을 볼 수 있는 곳이 많지요 ^^ 존 핸콕 전망대라던지 전망대를 이용할 수도 있구요.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전망대 아래층 라운지를 이용하는 분들도 많지요. 저 같은 경우 다운타운의 호텔에서 묵었더니 객실에서 야경을 보는 즐거움이 있었답니다 ^^ 

제가 소개해드리는 곳은 바로 시카고 애쓸릭 어소시에이션 호텔 Chicago Athletic Association 건물 위인데요. 화려한 고층빌딩보다는 밀레니엄파크와 호수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위치는 밀레니엄파크 바로 맞은 편입니다.





바로 이 건물입니다. 1층에 쉑쉑버거가 있는 건물이지요 ^^ 건물 옥상에 사람들이 보이시나요?




이 건물 옥상에는 신디스 Cindy's라는 이름의 레스토랑이 있는데요, 그 곳에서 전망을 보는 곳입니다. 음료나 음식을 주문하지 않아도 들어가서 뷰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한잔 하고 싶은 곳이죠!



건물 안으로 들어가 직진하시면 됩니다. (좌측은 쉑쉑버거) 



건물 내부로 들어서면 저멀리 줄서있는 사람들이 보입니다. 줄을 서서 엘리베이터를 기다립니다.



내리면 이렇게 바가 있습니다. 저희는 시간이 없으니, 바로 밖으로 나갔습니다.



칵테일 한 잔씩 마시며 밖을 바라보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그럼 이제 뒤를 돌아보겠습니다. 두둥!



미시간 호 Lake Michigan, 밀레니엄 파크 Millennium Park, 메기 델리 파크Maggie Daley Park 등이 왼편에 보입니다.



클라우드 게이트 Cloud Gate도 보입니다.



크라운 파운틴도 보입니다. 물이 나올 때마다 뛰어다니는 아이들의 모습도 작게 보이네요.



오른쪽으로는 시카고 미술관 The Art Institute of Chicago가 보이네요 ^^



이 곳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자꾸 계속 있고 싶더라구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동영상을 공유합니다 ^^ 이상, 시카고 무료 전망 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