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12

빨강머리앤의 섬, PEI│캐번디쉬 3│몽고메리 캐번디쉬 생가 L.M. Montgomery's Cavendish National Historic Site 초록색 지붕집 다음으로 방문한 곳은 바로, 몽고메리의 생가 L.M. Montgomery's Cavendish National Historic Site 였습니다. 보통 여행을 다녀오면 어땠는지 후기를 남기는데요. 이 곳의 후기를 남기는 건 바로 제 글을 보시는 분들은 가지 마시라고 말하고 싶어 ㅋㅋㅋ 쓰고 있어요.다들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는 것 같습니다. 구글 평점이 2.7이네요. 초록색 지붕집 Green Gables Heritag..
빨강머리앤의 섬, PEI│캐번디쉬 2│그린 게이블즈 헤리티지 플레이스 Green Gables Heritage Place PEI에는 그린 게이블즈 (초록색 지붕집)이 여러개있어요. 그래서 뭐가 진짜야? 왜이렇게 초록색 지붕집이 여러곳이야? 했는데... 그냥 여러군데 를 그렇게 꾸며놓은 거였어요ㅋㅋ여러 그린 게이블즈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곳이 바로 이, 그린 게이블즈 헤리티지 플레이스죠!에이본리의 모델이 된 캐번디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그린 게이블즈 헤리티지 플레이스 Green Gables Heritage Place운영시간 정보 : https://www.pc...
빨강머리앤의 섬, PEI│캐번디쉬 1│에이본리 빌리지 Avonlea Village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에서 반드시 가야할 지역은 바로 캐번디쉬 Cavandish예요! 다른데는 못가도 여기는 가야함ㅋㅋㅋ 왜냐하면 바로 이 캐번디쉬가 이름만 바꿔서 소설 '빨강머리앤' 속의 에이본리 Avonlea로 등장하거든요.(저는 어렸을 때 에이본리가 Avonlea가 아니고 에이본 리(里)인 줄 알았어요 ^^;;;)캐번디쉬에서 처음으로 방문한 곳은 바로 에이본리 빌리지였어요.에이본리 빌리지 입구에요. 입구 겸, 카우스 Cow's 아이스크림 매장..